둘 다 노년기에 집중적으로 사용하게 되는 초고령사회의 아킬레스건이다.
거긴 돈 됩니까?사명도 바꿀수 있다 혁신 1년AI카나나.회사 언제 끝나더 중앙 플러스‘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왕초보 러너 ‘하뛰하쉬 해라3분도 못 뛰다 10㎞ 뚫는다하루 만에 ‘7커플 탄생했다그 스님들의 초대박 연애사업아는 문제야 답만 맞혔다수학교수 아빠 폭발한 장면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집값 4% 뛸 때 51% 올랐다‘불황터널 건설주 투자 타이밍매달 돈 주는 놈이 효자다‘지방 집 100% 연금 뽑는법‘트럼프 패닉 몰아치는 한국그가 관세카드 접을 이 조건더 중앙 플러스성공한 노무현.
또 하나는 아침 이슬이다.나는 얼마 전 미술관을 찾았다.덩굴을 걷는 사람을 바라본다.
김창열 화백은 이 그림에 대해 어느 날 그림 위에 물방울이 맺힌 것을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그것에서 회화의 모든 답을 찾았다고 회고하기도 했다.그 나무의 유전병술 한병 익을 시간 못 견뎠다우리가 짓고 부순 숱한 ‘서울들서울 2㎞.
나는 가을의 아침 이슬 속에 있구나.
펑펑 울었다더 중앙 플러스사투리 어벤저스시방.카카오 이름값 할까/.
작가라는 이름으로 아주 넓고 느슨한 테두리에서나마 그들과 가까워질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함과 무게감을 동시에 느낍니다.펑펑 울었다더 중앙 플러스사투리 어벤저스시방.
조직은 ‘시간을 더 탐하는 직업(greedy job)을 선호하기 때문에 성별 임금불균형이 더욱 심화됨을 지난 200년간의 데이터를 통해 증명했습니다.고유성이 진정성까지 가기 위해서는 축적의 시간이 요구됩니다.